반응형

2023/06 3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 : '좋은 말' 일천번의 법칙

“당신은 참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책의 첫장은 이렇게 시작한다. 저자 사이토 히토리가 알려주고 싶었던 것이 바로 스스로가 운이 좋은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는것!이 아닐까 싶다. 운이라는 것이 자연스럽게 나에게 오도록 말이다. Chapter 1. 일천 번의 법칙성공의 비결 미소가 몸에 배면 즐겁고 행복한 매일이 찾아듭니다. 나쁜 사람들이 주변에서 사라지고, 돈도 많이 벌리며, 언제나 밝은 생각으로 살게 되기 때문입니다. 즐거움을 목표로 삼으면 세상이 이전과 다르게 보입니다. 일단 즐겁게 일하는 법을 고민하게 됩니다. 제게 성공의 비결을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즐거운 생각’을 하기 위한 방법을 항상 진지하게 고민했다고요. 자존감의 힘 어떻게 해야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 있을까요? 일단 다른..

책과 삶 2023.06.26

[피플 Insight]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 최인아 대표가 축적한 일과 삶의 인사이트

회사일과 육아로 나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내기 어려움 삶. 서점에 시간조차 거의 없는 나는 평소 인터넷서점의 베스트셀러 목록을 쭉 한번 살펴보고 책의 제목과 목차가 끌리는 도서를 많이 사는 편이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 역시 전직 카피라이터였던 최인아 대표의 책답게 담백하지만 메시지를 정확히 제시하는 책 제목,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단어들이 듬뿍 담겨져 있는 목차가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하였다. 그리고 책 제목에 비추어 본대로 책 속에는 그녀가 30년간 일하며 갈고 닦았던 많은 고민과 통찰들, 그리고 해답들이 가득했고 책을 읽으며 그동안 내가 해오던 나의 생각들과 과오들을 많이 수정할 수 있었다. 이 책은 저자가 제일기획에 입사해 카피라이터로 일을 시작하던 신입시절부..

책과 삶 2023.06.13

[부산근교] 아이와 함께 밀양여행 당일코스 추천

6살, 7살 아이,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주말에 밀양을 다녀왔어요~ 몸이 몹시(?) 피곤한 남편님(?)을 위해 여행코스는 임팩트는 있게 간단하고 힘들지 않게!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짜 보았습니다. ★ 밀양여행 당일코스 ★ - 밀양 트윈트널 - (30분 이동) - 위양지마실[식사] - (위양지) - (20분 이동) - 애플키즈카페 1. 밀양 트윈터널 - 주소: 경상남도 밀양시 삼랑진읍 삼랑진로 537-11 - 영업시간 : 10:30~21:30 - 요금 : 어른 8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 연락처 : 055-802-8828 트윈터널 밀양시의 테마파크 www.google.com 동굴안은 마치 동화 같았어요. 들어가자 알록달록한 조명빛 때문에 다른 세계에 온 듯했습니다. 조..

일상 2023.06.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