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3년 계묘년 새해인사말, 연말인사말, 송년인사말

IamDreaming 2022. 12. 12. 13:24
반응형

 

#  2023년에는 토끼의 기운을 받아 만물이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 2023년 토끼와 같이 높이 멀리 뛸 수 있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소망하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올해엔 근심걱정 모두 잊고 행운과 행복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계묘년 새해의 기쁨을 함께하며 가정 모두 화목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소망하시던 일 모두 이루시고 늘 기쁜 일만 넘치길 기원합니다.

 

#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의 첫날입니다. 사랑 가득한 새해엔 따뜻하고 희망찬 일만 가득하시길 손 모아 기원합니다.

 

 

#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 뜻하시는 모든일 성취하시길 기원하며 송년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동안 깊은 관심으로 보살펴 주심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 해 동안 따뜻하게 보살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3년 풍요롭고 따뜻한 한 해 보내세요..

 

# 새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의 보살핌 덕분에 지난 한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좋은 인연으로 만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기회와 행운이 가득찬 2023년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가 밝아옵니다.

소중한 인연들에게 따뜻한 감사인사로 고마움을 전달하는 건

어떨까요?

 

 

2023년 쉬는날, 빨간날 미리보기

 

2023년 쉬는날, 빨간날 미리체크하기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