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분내 도착) 부산문화회관 근처 식사 / 인근 맛집 BEST 6

IamDreaming 2024. 2. 19. 09:00
반응형

 
 공연보러가서 저녁먹기, 식사하기 애매하셨죠?? 부산문화회관 근처 / 인근 맛집을 소개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맛있는 집으로 소개해 드리니 맛있게 식사하시고 즐거운 공연 관람하세요!!

부산문화회관 인근맛집 10분내

 

 

1. 모짜르트(돈까스)

 
부산문화회관 어린이극장의 뒤편에 바로 위치한 식당으로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출연한 맛집. 부산문화회관과 가장 가까운 거리의 음식점으로 주요 메뉴는 돈가스.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다. 

 

 

 

2. 공원칼국수

이미 입소문으로 웨이팅이 기본 30분 이상 된 칼국수집이다. 물총 조개로 맛을 낸 깔끔한 국물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매운 김치가 일품이다. 1인분의 양이 많고 만두, 보쌈 등 또한 인기 메뉴이다. 

 

 

 

 
 
 
 

 3. 이가해물짬뽕

조개로 맛을 낸 짬뽕이 일품이다. 음식 안의 조개양이 어마어마하다. 탕수육 또한 맛이 있어 짬뽕과 탕수육을 세트처럼 많이 시켜 먹는다. 내가 먹어본 짬뽕, 탕수육은 이 집이 단연 1등이다. 

 

 

 

 

 
 

 

4. 남새밭(한식)

부산문화회관 근처 유일한 한식집, 비빔밥, 김치찌개, 파전, 제육볶음 등 집밥이 그리울 때, 따뜻한 밥 한공기가 그리울때 가면 맛있는 집이다. 저녁에 방문한다면 흑돼지 오겹살도 먹을 수 있다. 

 

 

 

 
 
 

5. 크래플우동

부산박물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면에 진심인 우동집이다. 유부초밥이 2개 같이 나오며, 기본우동에 새우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도 있다. 우동 외  돈까스 등 다른 메뉴도 있다. 
 

 

 

 

 

 

6. 런던 앤 셰프(양식)

유엔기념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건물의 2층이다. 공원칼국수하고도 가깝다. 음식가격이 다소 높아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혹은 양식을 좋아한다면 추천할 만하다. 셰프의 경력이 화려한 만큼 음식들이 고급지고 다 맛있다. 

 

  • 전화번호 : 051-908-1111
  • 메뉴 :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
 

 
 

▶  [부산 초등학생 현장 체험학습] 장소, 프로그램, 주말 추천

 

[부산 초등학생 현장 체험학습] 장소, 프로그램, 주말 추천

아이를 키우다 보면 주말에 어디를 가야 하나 늘 고민되셨죠? 저 역시 키즈카페는 이제 지겹기도 하고, 한번 나설 때마다 쉽게 새는 것만 같은 주머니사정 생각 안 할 수 없겠더라고요. 집에 있

iamdream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