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tore추천]부산용호동 제일 큰 30년 된 그릇가게

IamDreaming 2010. 9. 27. 09:30
반응형

오늘부터는 제가 잘 애용하는 store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에는 백화점이나, 마트 등에 가면 음식점, 헬스클럽, 옷가게 등 없는게 없죠??

그렇지만 작은 물건 하나 사자고 백화점이나 대형마트까지 차를 몰고 갈 수는 없구요.
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이 금이라 가격보다는 시간을 절약해야 할 일이 많을 거에요.
이러한 이유로 대형쇼핑몰이 대세이긴 하나, 우리주위에 밀착해 있는 편의점이나 소규모 상점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맛집은 블로그에 많이 들 올라오는데, 그 외 편의시설들은 많이 소개가 되지 않네요.
저는 맛집 뿐만 이니라, 제가 자주 이용하고, 추천하는 상점들을 하나씩 올리려고 해요.

그 제1탄,
부산 용호동에 있는 "부성상회" 그릇가게 입니다.
용호동에서는 제일 크고, 또한 30년째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어, 용호동에서 모르는 간첩입니다.
용호1동 삼성시장내에 위치하고 있고, 용호초등학교 앞골목으로 들어와 좌회전하시면 300m 거리에 있습니다.
가정용 주방용품부터, 식당용, 제수용, 혼수용 등등 많은 물건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main~ 30년된 가게의 간판은 오랜세월의 비바람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어요.
앞쪽가게에 대부분의 item들이 있구요.
맞은편인 작은 가게에는 제수용품 등이 전시되어져 있답니다.
 

냄비에서 후라이팬, 뚝배기 등등
가격대에 맞쳐 고르시면 되요!!


브랜드 제품에서 식당용품까지 구비되어 있으니, 누구든 오셔서 구경하세요.
식당에서 많이 쓰는 스텐냉면기를 비롯하여, 각종 식당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정용 주방용품은 기본이구요.
없는 물건은 주문하시면, 따로 구입해 배달까지 해드린답니다.


명절에 필요한 제기셋트, 제기함, 나무상 등도 있답니다.
홈쇼핑이나 기타제품들과 가격비교하셔도 결코 비싸지 않습니다.

사진속에 모든 물건들을 다 보여드릴 순 없네요.
우선, 부산 용호동에 사시는 분이라면 구경와 보세요.
가정에서 쓰실 물건부터, 식당용, 결혼준비 제품까지 모두 다 있습니다.

오랜된 가게라 없는 물건은 말씀만 하시면, 일단 구해서 가져다 드리구요.
가격은 흥정만 잘하면, 깍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tip~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전화번호 알려드립니다~



반응형